tv 매체의 현황

PR론-TV매체의현~V매체의현황.hwp 파일정보

PR론-TV매체의현황.hwp
📂 자료구분 : 레포트 (인문사회)
📜 자료분량 : 11 Page
📦 파일크기 : 92 Kb
🔤 파일종류 : hwp

tv 매체의 현황 자료설명

Ⅰ. TV 광고의 특성&#13 1. 장점 &#13 2. 단점 &#13&#13Ⅱ. 업무 및 현황&#13 1. 업무 개요&#13 2. 업무 Flow&#13 3. 소재&#13 4. 광고 유형&#13 5. 시급 구분&#13 1)TV 방송 시급&#13&#13Ⅲ. MEDIA PROFILE&#13 1. SBS 스포츠 &#13 2. 아리랑 &#13&#13IV. 매체 이용 변화&#13&#13&#13 FileSize : 93K

tv 매체의 현황 자료의 목차

Ⅰ. TV 광고의 특성&#13 1. 장점 &#13 2. 단점 &#13&#13Ⅱ. 업무 및 현황&#13 1. 업무 개요&#13 2. 업무 Flow&#13 3. 소재&#13 4. 광고 유형&#13 5. 시급 구분&#13 1)TV 방송 시급&#13&#13Ⅲ. MEDIA PROFILE&#13 1. SBS 스포츠 &#13 2. 아리랑 &#13&#13IV. 매체 이용 변화&#13&#13

본문내용 (PR론-TV매체의현~V매체의현황.hwp)

1. 장점 &#13&#13&#131)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넓은 타겟에게 전달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13 즉, 도달률이 넓고 많은 사람에게 전달되는 것에 비해서는 비용이 저렴하다.&#13&#132) audio와 visual 두 측면을 다 표현 가능하다. 보고 듣는 것을 같이하므로 임프레션이 &#13 강할 수 밖에 없다.&#13 또한 무엇보다도 제품과 물건 및 그 사용방법을 직접 보여줄 수 있는 이점이 있다.&#13&#133) 단발적이 아니라 일정 기간에 계속 나가므로 광고의 반복이 매우 용이하다. &#13 &#13&#13&#132. 단점 &#13&#13&#131) 일인당의 비용이 저렴하기는 하지만 한 번 나가는데 대한 단가가 비싸다.&#13앞에 언급한 것과 같이 여타의 매체와 달리 광고가 한 번 나가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계속 일정기간에 광고가 나가야 하기 때문에 단가가 비쌀 수 밖에 없다.&#13&#132) 광고들이 이어져서 나가는 광고 중의 하나로써 수많은 광고 사이에 삽입되는 것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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