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8IGH~ 전략분석.pptx 파일정보
에잇세컨즈(8IGHT SECONDS) 소개와 외부환경분석,경쟁브랜드,마케팅 전략분석.pptx
에잇세컨즈(8IGH~드,마케팅 전략분석 자료설명
에잇세컨즈(8IGHT SECONDS) 소개와 외부환경분석,경쟁브랜드,마케팅 전략분석
에잇세컨즈(8IGH~드,마케팅 전략분석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에잇세컨즈(8IGH~ 전략분석.pptx)
_SLIDE_1_
8IGHT SECONDS
_SLIDE_2_
목차
1. 에잇세컨즈 브랜드 소개
2. 외부 환경 분석
1) PEST
2) 산업전반
3) 소비자동향
4) 기회/위협
3. 선정 브랜드 및 경쟁 브랜드
4. 전략
1) SWOT
2) 포트폴리오
3) 경쟁사 포지셔닝 맵
4) 라이프 사이클/BCG 매트릭스
5. 제안-4P 개선
_SLIDE_3_
1. 브랜드 소개
_SLIDE_4_
1. 브랜드 소개
브랜드 선정이유와 미션 / 연혁
Brand Mission
This is not a fast fashion
– 패션은 소수의 전유물이 아니다
Brand History
에잇세컨즈는 국내기업 제일모직이 런칭한 SPA 브랜드로 2012년 2월 23일
가로수길 신사스토어와, 24일 명동점을 시작으로 출발
1호점- 가로수길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