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세컨즈(8IGHT SECONDS) 소개와 외부환경분석,경쟁브랜드,마케팅 전략분석

에잇세컨즈(8IGH~ 전략분석.pptx 파일정보

에잇세컨즈(8IGHT SECONDS) 소개와 외부환경분석,경쟁브랜드,마케팅 전략분석.pptx
📂 자료구분 : 레포트 (경영경제)
📜 자료분량 : 42 Page
📦 파일크기 : 12.0 Mb
🔤 파일종류 : ppt

에잇세컨즈(8IGH~드,마케팅 전략분석 자료설명

에잇세컨즈(8IGHT SECONDS) 소개와 외부환경분석,경쟁브랜드,마케팅 전략분석

에잇세컨즈(8IGH~드,마케팅 전략분석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에잇세컨즈(8IGH~ 전략분석.pptx)

_SLIDE_1_

8IGHT SECONDS
_SLIDE_2_
목차

1. 에잇세컨즈 브랜드 소개

2. 외부 환경 분석
1) PEST
2) 산업전반
3) 소비자동향
4) 기회/위협

3. 선정 브랜드 및 경쟁 브랜드

4. 전략
1) SWOT
2) 포트폴리오
3) 경쟁사 포지셔닝 맵
4) 라이프 사이클/BCG 매트릭스

5. 제안-4P 개선

_SLIDE_3_
1. 브랜드 소개
_SLIDE_4_
1. 브랜드 소개
브랜드 선정이유와 미션 / 연혁
Brand Mission
This is not a fast fashion
– 패션은 소수의 전유물이 아니다

Brand History

에잇세컨즈는 국내기업 제일모직이 런칭한 SPA 브랜드로 2012년 2월 23일
가로수길 신사스토어와, 24일 명동점을 시작으로 출발

1호점- 가로수길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