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5세 2학기 유~평가 18명.hwp 파일정보
만 5세 2학기 유아 발달평가 18명.hwp
만 5세 2학기 유~ 18명 (평가제) 자료설명
만 5세 2학기 유아 발달평가 18명 (평가제)
만 5세 2학기 유~가제) | 첨부파일 자료의 목차
반
이름
000
생년월일
년 월 일
관련영역
발달내용
건강 신체 운동
식사 시 식기 도구를 바르게 사용하여 모든 음식을 골고루 먹으려고 노력합니다. 자신의 키보다 높게 블록을 쌓고 블록이나 끼우기 블록 놀이를 좋아합니다. 슈퍼맨 놀이를 하며 빠르게 달리고 일상 속에서 이동 운동을 하며 신체활동을 합니다. 친구와 마주 보고 똑같은 동작을 하거나 함께 하는 신체 놀이에도 즐거움을 느끼고 참여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의사소통
이야기하기를 매우 좋아하여 말하는 것을 즐거워 한다. 이야기 하는 것에 긍정적인 상호적인 반응으로 더 다양하고 풍부한 표현을 하는 모습도 보인다.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들을 때에는 집중하지 못하는 모습이 많지만 동화를 들을 땐 집중력 있게 듣는 모습도 보인다. 다른 사람의 이야기도 경청하는 습관을 가지도록 하는 것이 필요하다.
사회관계
친구들과 잘 지내는 편이긴 하나 가끔가다 다투는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하지만 교사의 도
본문내용 (만 5세 2학기 유~평가 18명.hwp)
반
이름
000
생년월일
년 월 일
관련영역
발달내용
건강 신체 운동
식사 시 식기 도구를 바르게 사용하여 모든 음식을 골고루 먹으려고 노력합니다. 자신의 키보다 높게 블록을 쌓고 블록이나 끼우기 블록 놀이를 좋아합니다. 슈퍼맨 놀이를 하며 빠르게 달리고 일상 속에서 이동 운동을 하며 신체활동을 합니다. 친구와 마주 보고 똑같은 동작을 하거나 함께 하는 신체 놀이에도 즐거움을 느끼고 참여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의사소통
이야기하기를 매우 좋아하여 말하는 것을 즐거워 한다. 이야기 하는 것에 긍정적인 상호적인 반응으로 더 다양하고 풍부한 표현을 하는 모습도 보인다.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들을 때에는 집중하지 못하는 모습이 많지만 동화를 들을 땐 집중력 있게 듣는 모습도 보인다. 다른 사람의 이야기도 경청하는 습관을 가지도록 하는 것이 필요하다.
사회관계
친구들과 잘 지내는 편이긴 하나 가끔가다 다투는 모습을 보이기도 한다. 하지만 교사의 도움을 통해 친구와 다툰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