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5세 4월 유아~age 분량.doc 파일정보
만 5세 4월 유아 발달평가 – 16page 분량.doc
만 5세 4월 유아~ 16page 분량 자료설명
만 5세 4월 유아 발달평가 – 16page 분량
만 5세 4월 유아~ 분량 | 즉시다운 자료의 목차
1. 신체건강운동
2. 의사소통
3. 사회관계
4. 예술경험
5. 자연탐구
2. 의사소통
3. 사회관계
4. 예술경험
5. 자연탐구
본문내용 (만 5세 4월 유아~age 분량.doc)
1. 신체건강운동
오후 활동시간에 숲 체험을 했다. 나뭇잎을 줍고, 솔방울을 던지며 신나게 뛰어다녔다. 특히, 높은 나무에 매달린 나뭇가지를 향해 손을 뻗으며 열심히 기어오르려고 애썼다. 평소보다 훨씬 활동적인 모습이었다. 운동장에서 친구들과 함께 술래잡기를 하며 웃고 즐거워했다. 뛰어다니는 동안 균형을 잡는 모습도 눈에 띄게 향상되었다. 5월의 따스한 햇살 아래,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2. 의사소통
점심시간에 친구와 장난감을 두고 다투는 모습을 보였다.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기 위해 큰 소리로 말했지만, 친구의 말을 제대로 듣지 않았다. 선생님이 중재에 나서자, 조금 진정하고 차분하게 자신의 감정을 설명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내가 먼저 갖고 놀았어!` 라고 말하며 자신의 주장을 강하게 피력하는 모습에서 발달 단계에 맞는 의사소통 능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 하지만, 상대방의 의견을 경청하는 부분은 아직 부족해 보였다.
3. 사회관계
오후 활동시간에 숲 체험을 했다. 나뭇잎을 줍고, 솔방울을 던지며 신나게 뛰어다녔다. 특히, 높은 나무에 매달린 나뭇가지를 향해 손을 뻗으며 열심히 기어오르려고 애썼다. 평소보다 훨씬 활동적인 모습이었다. 운동장에서 친구들과 함께 술래잡기를 하며 웃고 즐거워했다. 뛰어다니는 동안 균형을 잡는 모습도 눈에 띄게 향상되었다. 5월의 따스한 햇살 아래,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2. 의사소통
점심시간에 친구와 장난감을 두고 다투는 모습을 보였다.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기 위해 큰 소리로 말했지만, 친구의 말을 제대로 듣지 않았다. 선생님이 중재에 나서자, 조금 진정하고 차분하게 자신의 감정을 설명하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내가 먼저 갖고 놀았어!` 라고 말하며 자신의 주장을 강하게 피력하는 모습에서 발달 단계에 맞는 의사소통 능력을 확인할 수 있었다. 하지만, 상대방의 의견을 경청하는 부분은 아직 부족해 보였다.
3. 사회관계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