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라면,라면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2025 | 다운로드

삼양라면,라면시장,~stp,4p.ppt 파일정보

삼양라면,라면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18 Page
📦 파일크기 : 7.0 Mb
🔤 파일종류 : ppt

삼양라면,라면시장,~wot,stp,4p 자료설명

삼양라면,라면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삼양라면,라면시장마~025 | 다운로드 자료의 목차

목 차
‘삼양’ 기업소개
라면 시장분석 & 경쟁사 분석
SWOT
STP
4 P

1. ‘삼양’ 기업소개
– 건강장수(인간의 행복실현)

– 라면의 원조(식량난 해결)

– 식생활 개선

– 기능성 식품개발과 정서산업진출

– 종합 식품기업

– 한국의 맛을 세계에 공급하는 삼양식품

2. 라면시장 분석
– 총 200여개 브랜드
– 시장규모 1조9000억원
– 연간 33억개

절대적 시장점유율 ‘농심’

`하얀 국물` 돌풍
– ‘꼬꼬면’ VS ’나가사끼짬뽕’

3. 경쟁사 분석 (1/3)
농 심
88년부터 21년 동안 부동의 1위
지난해 3700억원의 매출
2015년 매출목표 4조원
`3Ten‘ – 매출 10% 향상, 이익 10%, 원가절감 10%
‘장수식품’

3. 경쟁사 분석 (2/3)
삼 양
농 심
[삼양 식품 매출 구성

본문내용 (삼양라면,라면시장,~stp,4p.ppt)

목 차
‘삼양’ 기업소개
라면 시장분석 & 경쟁사 분석
SWOT
STP
4 P

1. ‘삼양’ 기업소개
– 건강장수(인간의 행복실현)

– 라면의 원조(식량난 해결)

– 식생활 개선

– 기능성 식품개발과 정서산업진출

– 종합 식품기업

– 한국의 맛을 세계에 공급하는 삼양식품

2. 라면시장 분석
– 총 200여개 브랜드
– 시장규모 1조9000억원
– 연간 33억개

절대적 시장점유율 ‘농심’

`하얀 국물` 돌풍
– ‘꼬꼬면’ VS ’나가사끼짬뽕’

3. 경쟁사 분석 (1/3)
농 심
88년부터 21년 동안 부동의 1위
지난해 3700억원의 매출
2015년 매출목표 4조원
`3Ten‘ – 매출 10% 향상, 이익 10%, 원가절감 10%
‘장수식품’

3. 경쟁사 분석 (2/3)
삼 양
농 심
[삼양 식품 매출 구성]
70%
4%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