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킨라빈스(BR)의 특징과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SWOT분석, 4P 조사분석

베스킨라빈스(BR)~P 조사분석.hwp 파일정보

베스킨라빈스(BR)의 특징과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SWOT분석, 4P 조사분석.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식품요식)
📜 자료분량 : 11 Page
📦 파일크기 : 24 Kb
🔤 파일종류 : hwp

베스킨라빈스(BR)~석, 4P 조사분석 자료설명

베스킨라빈스(BR)의 특징과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SWOT분석, 4P 조사분석

베스킨라빈스(BR)~석, 4P 조사분석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베스킨라빈스(BR)~P 조사분석.hwp)

Report
( 베스킨라빈스(BR)의 특징과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 전략, SWOT분석, 4P 조사분석 )

목 차

서론- 베스킨라빈스의 개요

1.배스킨라빈스란?
2.국내 아이스크림시장의 규모와 베스킨라빈스의 착안점

본론- 1985년 첫 설립.. 지금까지의 `베스킨라빈스`
1.시장확대
2.경쟁업체와의 차별화
3.4P 전략
4.STP분석
5.SWOT분석

결론- 국내 아이스크림업계 점유율 60%, `베스킨라빈스`

1.베스킨라빈스의 개요

1985년 샤니와 미국 Baskin-robbins사의 합작투자로 고급 아이스크림 시장개척, 1986년 제 1호점인 명동점을 개설했습니다. 1993년 다시 미국 DunkinDonuts Intl사와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