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SWOT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8SECONDS 에~전략 제안.pptx 파일정보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SWOT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pptx
📂 자료구분 : 기업분석 (패션뷰티)
📜 자료분량 : 42 Page
📦 파일크기 : 12.0 Mb
🔤 파일종류 : ppt

8SECONDS 에~운 마케팅전략 제안 자료설명

8SECONDS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분석과 에잇세컨즈 SWOT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8SECONDS 에~운 마케팅전략 제안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8SECONDS 에~전략 제안.pptx)

_SLIDE_1_

에잇세컨즈 마케팅전략
8IGHT SECONDS
_SLIDE_2_
목차

1. 에잇세컨즈 브랜드소개
브랜드 선정이유와 미션 / 연혁
브랜드 네임과 컨셉
브랜드 / 스토어 이미지

2. 외부 환경분석
PEST 조사 정치적, 경제적, 사회적, 기술적 환경
패션 업계의 전반적인 동향
SPA 마켓의 특성 및 전략
패션 업계 소비자 동향
외부 시장 종합 분석

3. 선정 브랜드 및 경쟁 브랜드
에잇세컨즈 -4p전략
H&M -4p전략
ZARA -4p전략
TOPTEN10 -4p전략
스토어 비교분석
경쟁사 분석 (ZARA,H&M,TOPTEN10)
상품의 전반적 이미지
현 Positioning 분석
에잇세컨즈 자사고객분석
에잇세컨즈 현재 4P전략 분석

4. 에잇세컨즈의 전략
SWOT 분석
Portfolio 분석
경쟁사 Positioning Map
Life Cycle 분석
BCG Matrix 분석

5.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