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경영론사업계획서21 생활과학과 1학년 경영학원론 C형 사업 기회의..

중소기업경영론사업계~업계획서21.hwp 파일정보

중소기업경영론사업계획서21.hwp
📂 자료구분 : 방송통신 (경영학과)
📜 자료분량 : 15 Page
📦 파일크기 : 73 Kb
🔤 파일종류 : hwp

중소기업경영론사업계~형 사업 기회의.. 자료설명

생활과학과 1학년 경영학원론 C형 사업 기회의 발견 및 기회평가를 설명해보고 간략한 사업계획서를 작성해보시오. Ⅰ.일반현황 -창업자 ..

중소기업경영론사업계~형 사업 기회의.. 자료의 목차

생활과학과 1학년 경영학원론 C형
사업 기회의 발견 및 기회평가를 설명해보고 간략한 사업계획서를 작성해보시오.

Ⅰ.일반현황
-창업자
-회사의 일반현황
Ⅱ. 사업기회의 발견 및 기회평가
Ⅲ. 시장현황
-동종업계의 현황
-시장의 규모와 전망
-계획제품의 침투가능성
Ⅳ. ‘스타일 붐’의 주 사업내용
Ⅴ .판매계획
-판매전략 및 판매 형태
․ 목표 고객 선정
․ 패션 마케팅 전략
․ 지속적인 홍보를 통한 인지, 인식 후 광고 전략
․ 고객만족을 통한 고객유지 및 고객유치전략
․ 기존 동종 및 유사업체와의 차별화 전략
․ 기업의 강점 부각과 약점 보완을 위한 현재기업의 포지션 전략
․ 무차별적이고 적극적인 회원유치전략
-가격정책
Ⅵ . 설비투자계획
Ⅶ . 인적 조

본문내용 (중소기업경영론사업계~업계획서21.hwp)

생활과학과 1학년 경영학원론 C형
사업 기회의 발견 및 기회평가를 설명해보고 간략한 사업계획서를 작성해보시오.

Ⅰ.일반현황
-창업자
-회사의 일반현황
Ⅱ. 사업기회의 발견 및 기회평가
Ⅲ. 시장현황
-동종업계의 현황
-시장의 규모와 전망
-계획제품의 침투가능성
Ⅳ. ‘스타일 붐’의 주 사업내용
Ⅴ .판매계획
-판매전략 및 판매 형태
․ 목표 고객 선정
․ 패션 마케팅 전략
․ 지속적인 홍보를 통한 인지, 인식 후 광고 전략
․ 고객만족을 통한 고객유지 및 고객유치전략
․ 기존 동종 및 유사업체와의 차별화 전략
․ 기업의 강점 부각과 약점 보완을 위한 현재기업의 포지션 전략
․ 무차별적이고 적극적인 회원유치전략
-가격정책
Ⅵ . 설비투자계획
Ⅶ . 인적 조


  💾 다운받기 (클릭)  


📁 추천 자료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