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의 중국진출 국제 마케팅 전략 및 STP, 4P, SWOT 분석 레포트

이마트의 중국진출 ~분석 레포트.hwp 파일정보

이마트의 중국진출 국제 마케팅 전략 및 STP, 4P, SWOT 분석 레포트.hwp
📂 자료구분 : 기업분석 (유통쇼핑)
📜 자료분량 : 21 Page
📦 파일크기 : 99 Kb
🔤 파일종류 : hwp

이마트의 중국진출 ~WOT 분석 레포트 자료설명

이마트의 중국진출 국제 마케팅 전략 및 STP, 4P, SWOT 분석 레포트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이마트의 중국진출 ~WOT 분석 레포트 자료의 목차

본문내용 (이마트의 중국진출 ~분석 레포트.hwp)

이마트의 중국진출 마케팅 전략

Ⅰ. 서 론 – 선정이유

Ⅱ. 본 론

1. E-Mart SWOT(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 분석
2. 고객 Needs 파악
3. STP 전략(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
4. E-Mart의 시장 진입전략

Ⅲ. 이마트 해외마케팅 전략

1) 중국 진출 배경
(1) 중국을 선택한 이유
(2) 상해를 선택한 이유
(3)중국내의 유통업 현황

2)이마트의 중국 진입 전략
(1)현지화전략
(2)이마트의 마케팅 전략

Ⅳ. 결 론(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향후 전략 방안)

1) 국내 경쟁구도 안에서의 전략방안
2) 국제 경영을 염두한 글로벌화 추진
3) PB 상품을 통한 MD 차별화
4) 지역밀착형 마케팅 노력 요구
5) 중국에서의 향후방안

이마트의 중국진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