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디저트 카페,~stp,4p.ppt 파일정보
웰빙 디저트 카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웰빙 디저트 카페,~wot,stp,4p 자료설명
웰빙 디저트 카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웰빙 디저트 카페,~wot,stp,4p 자료의 목차
관광마케팅 2조- 웰빙 디저트 카페 `온새미로` .본론- 마케팅 믹스 전략 가격전략 기존 커피전문 점 보다 비슷하게! And 저렴하게! 세트 메뉴로 친절한 가격 제시! .본론- 마케팅 믹스 전략 유통전략 제품에 필요한 재료를 농장과의 직거래로 유통 디저트는 매장에서 직접 제조 합리적인 가격, 신뢰 .본론- 마케팅 믹스 전략 촉진전략 ① 제휴카드와 쿠폰 제 도입 요일마다 특정 떡 메뉴를 선정 할인 정기적으로 새로운 떡을 개발하여 무료 시식 떡과 음료의 재료에서 건강에 좋은 영양소를 강조 가게의 위치를 간략히 그린 지도를 새긴 도자기 제공 고객이 직접 디저트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이벤트 .본론- SWOT분석 ①강점(Strength) – 주로 커피를 전문으로 하는 일반 cafe와는 달리, 건강을 강조하고 있는 차별화된 다양한 메뉴를 통하여 웰빙이라는 주제를 나타냄으로써 고객들의 관심과 만족을 충족시킬 수 있음. ②약점(Weakn
본문내용 (웰빙 디저트 카페,~stp,4p.ppt)
웰빙 디저트 카페 ‘ 온새미로 ’
*
목차
Ⅰ.서론
– 창업회사 소개
– 진입할 시장의 명확한 정의
– 진입할 시장의 환경분석
Ⅱ.본론
– 경쟁전략
– STP전략
– 마케팅 믹스 전략
– SWOT 분석
Ⅲ.결론
– 부족한 부분과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
Ⅰ.서론- 창업회사 소개
창업 배경
다이어트와 웰빙, 그리고 슬로우푸드!
카페에 대한 공간의 인식 변모!
*
목차
Ⅰ.서론
– 창업회사 소개
– 진입할 시장의 명확한 정의
– 진입할 시장의 환경분석
Ⅱ.본론
– 경쟁전략
– STP전략
– 마케팅 믹스 전략
– SWOT 분석
Ⅲ.결론
– 부족한 부분과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
Ⅰ.서론- 창업회사 소개
창업 배경
다이어트와 웰빙, 그리고 슬로우푸드!
카페에 대한 공간의 인식 변모!
웰빙 디저트 카페의 탄생
*
Ⅰ.서론- 창업회사 소개
★ 사업체명
『온새미로』
(자연 그대로 변함없이 라는 뜻의 순 우리말)
★ 사업분야
퓨전음료, 전통차, 떡, 유기농 쿠키를 중심으로 한
웰빙디저트 cafe
★ 사업분류
전형적인 Self-Service Cafeteria
*
Ⅰ.서론- 창업회사 소개
회사의 비전
식품의 질과 식생활의 Well-Bing은 모두의 공통적인 관심사!
다양한 소비층이 형성될 것이며 지속적인 수요를 창출 !
회사의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