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달평가 2학기 만 5세 19명

발달평가 2학기 ~5세 19명.hwp 파일정보

발달평가 2학기 만 5세 19명.hwp
📂 자료구분 : 실습일지 (유아보육)
📜 자료분량 : 19 Page
📦 파일크기 : 111 Kb
🔤 파일종류 : hwp

발달평가 2학기 ~기 만 5세 19명 자료설명

발달평가 2학기 만 5세 19명

발달평가 2학기 ~기 만 5세 19명 자료의 목차



이름
000
생년월일
만 5 세
관련영역
발달내용

신체건강운동
신체활동에 매우 적극적이며 아주 즐겁게 자발적으로 참여한다. 편식을 하던 학기초에 비해 지금은 골고루 먹으려고 노력하며 바른자세로 식사한다. 원 생활에서 안전을 위해 지켜야 할 규칙이나 질서를 잘 지키며 생활하고 놀이활동 후 스스로 정리정돈을 하는 습관이 좀 더 필요하다.
의사소통
다양한 놀이와 활동을 회상하면서 자신의 생각을 다양한 단어로 문장으로 말할 수 있다. 스스로 받침이 없는 간단한 글자는 쓸 수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친구들과 함께 놀이하며 친구의 이름을 부르지 않고 야 니 너 라고 말하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친구의 이름을 말하고 불러볼 수 있도록 격려가 필요하다.
사회관계
놀이할 때 배려하고 양보하고 순서를 지키며 사이좋게 놀이한다. 어떤 상황 속에서 느낄 수 있는 감정들을 이해하고 다른 사람의 감정에도 공감하는 모습을 보인다. 종종 또래들과 놀이 시 속상한

본문내용 (발달평가 2학기 ~5세 19명.hwp)



이름
000
생년월일
만 5 세
관련영역
발달내용

신체건강운동
신체활동에 매우 적극적이며 아주 즐겁게 자발적으로 참여한다. 편식을 하던 학기초에 비해 지금은 골고루 먹으려고 노력하며 바른자세로 식사한다. 원 생활에서 안전을 위해 지켜야 할 규칙이나 질서를 잘 지키며 생활하고 놀이활동 후 스스로 정리정돈을 하는 습관이 좀 더 필요하다.
의사소통
다양한 놀이와 활동을 회상하면서 자신의 생각을 다양한 단어로 문장으로 말할 수 있다. 스스로 받침이 없는 간단한 글자는 쓸 수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친구들과 함께 놀이하며 친구의 이름을 부르지 않고 야 니 너 라고 말하는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친구의 이름을 말하고 불러볼 수 있도록 격려가 필요하다.
사회관계
놀이할 때 배려하고 양보하고 순서를 지키며 사이좋게 놀이한다. 어떤 상황 속에서 느낄 수 있는 감정들을 이해하고 다른 사람의 감정에도 공감하는 모습을 보인다. 종종 또래들과 놀이 시 속상한 일이 생기면 혼자 구


  💾 다운받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