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5세 4월 유아~age 분량.doc 파일정보
만 5세 4월 유아 발달평가 – 12page 분량.doc
만 5세 4월 유아~ 12page 분량 자료설명
만 5세 4월 유아 발달평가 – 12page 분량
만 5세 4월 유아~ 분량 | 파일받기 자료의 목차
1. 신체건강운동
2. 의사소통
3. 사회관계
4. 예술경험
5. 자연탐구
2. 의사소통
3. 사회관계
4. 예술경험
5. 자연탐구
본문내용 (만 5세 4월 유아~age 분량.doc)
1. 신체건강운동
오전 자유놀이 시간, 친구들과 함께 훌라후프를 돌리며 신나게 뛰어놀았다. 꽤 높이 점프하며 즐거워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고, 평소보다 활동량이 많았다. 점심시간 후에는 모래놀이를 하며 삽으로 모래를 퍼 나르고, 손으로 모래성을 쌓는 등 소근육 활동도 활발하게 했다. 오후에는 역할놀이 중에도 자연스럽게 몸을 움직이며 활동적인 모습을 보였다. 9월의 따스한 햇살 아래서 에너지를 발산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
2. 의사소통
오전에는 그림책을 보며 `여기 곰이 있어!` 라고 말하며 손가락으로 곰 그림을 가리켰다. 이야기의 내용을 이해하고, 자신의 생각을 말로 표현하는 능력이 향상된 것을 확인했다. 또래 친구들과 블록 놀이를 하며 `나랑 같이 놀자!` `내가 저기 쌓을게!` 와 같이 의사소통하며 협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자신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표현하고, 친구의 말에 경청하는 모습을 보이며 원활한 의사소통 능력을 보여주었다.
3. 사회관계
점
오전 자유놀이 시간, 친구들과 함께 훌라후프를 돌리며 신나게 뛰어놀았다. 꽤 높이 점프하며 즐거워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고, 평소보다 활동량이 많았다. 점심시간 후에는 모래놀이를 하며 삽으로 모래를 퍼 나르고, 손으로 모래성을 쌓는 등 소근육 활동도 활발하게 했다. 오후에는 역할놀이 중에도 자연스럽게 몸을 움직이며 활동적인 모습을 보였다. 9월의 따스한 햇살 아래서 에너지를 발산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
2. 의사소통
오전에는 그림책을 보며 `여기 곰이 있어!` 라고 말하며 손가락으로 곰 그림을 가리켰다. 이야기의 내용을 이해하고, 자신의 생각을 말로 표현하는 능력이 향상된 것을 확인했다. 또래 친구들과 블록 놀이를 하며 `나랑 같이 놀자!` `내가 저기 쌓을게!` 와 같이 의사소통하며 협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자신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표현하고, 친구의 말에 경청하는 모습을 보이며 원활한 의사소통 능력을 보여주었다.
3. 사회관계
점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