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5세 4월 유아~량 (2) .doc 파일정보
만 5세 4월 유아 발달평가 – 11page 분량 (2) .doc
만 5세 4월 유아~ 11page 분량 자료설명
만 5세 4월 유아 발달평가 – 11page 분량
만 5세 4월 유아~ 11page 분량 자료의 목차
1. 신체건강운동
2. 의사소통
3. 사회관계
4. 예술경험
5. 자연탐구
2. 의사소통
3. 사회관계
4. 예술경험
5. 자연탐구
본문내용 (만 5세 4월 유아~량 (2) .doc)
1. 신체건강운동
오전 자유놀이 시간, 모래놀이를 하며 삽으로 열심히 모래를 퍼 담았다. 꽤 무거운 삽을 양손으로 잡고 힘껏 들어 올리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점심시간 후에는 친구들과 함께 훌라후프 놀이를 즐겼는데, 처음에는 조금 서툴렀지만, 점점 익숙해지며 몸을 움직이는 것을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5월의 따스한 햇살 아래, 신체 활동을 통해 에너지를 발산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
2. 의사소통
낮잠 시간 전, 선생님과 그림책을 보며 이야기를 나누었다. 책 속 그림을 가리키며 `이거 뭐야`라고 질문하고, 선생님의 설명을 귀 기울여 듣는 모습을 보였다. 자신이 좋아하는 동물 그림을 보며 `강아지! 멍멍!` 하고 소리를 내며 표현하는 모습도 보였다. 말과 행동을 통해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는 능력이 향상되고 있다.
3. 사회관계
블록 놀이 시간, 혼자서 블록을 쌓다가 친구가 다가오자 자신이 만든 블록을 보여주고, 친구와 함께 블록을 나눠 가지며 놀이에 참여했다.
오전 자유놀이 시간, 모래놀이를 하며 삽으로 열심히 모래를 퍼 담았다. 꽤 무거운 삽을 양손으로 잡고 힘껏 들어 올리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점심시간 후에는 친구들과 함께 훌라후프 놀이를 즐겼는데, 처음에는 조금 서툴렀지만, 점점 익숙해지며 몸을 움직이는 것을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5월의 따스한 햇살 아래, 신체 활동을 통해 에너지를 발산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
2. 의사소통
낮잠 시간 전, 선생님과 그림책을 보며 이야기를 나누었다. 책 속 그림을 가리키며 `이거 뭐야`라고 질문하고, 선생님의 설명을 귀 기울여 듣는 모습을 보였다. 자신이 좋아하는 동물 그림을 보며 `강아지! 멍멍!` 하고 소리를 내며 표현하는 모습도 보였다. 말과 행동을 통해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표현하는 능력이 향상되고 있다.
3. 사회관계
블록 놀이 시간, 혼자서 블록을 쌓다가 친구가 다가오자 자신이 만든 블록을 보여주고, 친구와 함께 블록을 나눠 가지며 놀이에 참여했다.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