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5세 1월 유아~량 (2) .doc 파일정보
만 5세 1월 유아 발달평가 – 18page 분량 (2) .doc
만 5세 1월 유아~ 18page 분량 자료설명
만 5세 1월 유아 발달평가 – 18page 분량
만 5세 1월 유아~025 | 무료받기 자료의 목차
1. 신체건강운동
2. 의사소통
3. 사회관계
4. 예술경험
5. 자연탐구
2. 의사소통
3. 사회관계
4. 예술경험
5. 자연탐구
본문내용 (만 5세 1월 유아~량 (2) .doc)
1. 신체건강운동
오전 자유놀이 시간, 친구들과 함께 미끄럼틀을 번갈아 타며 균형 잡는 모습을 보였다. 내려올 때는 안전하게 손잡이를 잡고 조심스럽게 내려오는 모습도 보였고, 점프해서 착지하는 연습도 했다. 낮잠 시간 후에는 숲 유치원에서 열린 가을 운동회 준비를 하며, 친구들과 함께 훌라후프 돌리기를 하며 즐거워했다. 다소 서툴렀지만, 열심히 따라 하려는 의지를 보여주었다.
2. 의사소통
오후 활동 시간, 블록 놀이를 하며 친구와 `이거 내꺼!` 라며 자신의 의사를 분명하게 표현했다. 블록을 나눠 가지는 방법을 배우는 과정에서 약간의 다툼이 있었지만, 선생님의 중재로 `같이 하자` 라고 말하며 친구와 협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자신이 만든 블록 작품에 대해 `내가 로켓 만들었어!` 라고 자랑스럽게 설명하기도 했다.
3. 사회관계
점심 식사 후, 친구들과 함께 그림을 그리며 이야기를 나누었다. 자신의 그림을 설명하며 친구의 그림에 관심을 보이고, 칭찬하는 모습을 보
오전 자유놀이 시간, 친구들과 함께 미끄럼틀을 번갈아 타며 균형 잡는 모습을 보였다. 내려올 때는 안전하게 손잡이를 잡고 조심스럽게 내려오는 모습도 보였고, 점프해서 착지하는 연습도 했다. 낮잠 시간 후에는 숲 유치원에서 열린 가을 운동회 준비를 하며, 친구들과 함께 훌라후프 돌리기를 하며 즐거워했다. 다소 서툴렀지만, 열심히 따라 하려는 의지를 보여주었다.
2. 의사소통
오후 활동 시간, 블록 놀이를 하며 친구와 `이거 내꺼!` 라며 자신의 의사를 분명하게 표현했다. 블록을 나눠 가지는 방법을 배우는 과정에서 약간의 다툼이 있었지만, 선생님의 중재로 `같이 하자` 라고 말하며 친구와 협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자신이 만든 블록 작품에 대해 `내가 로켓 만들었어!` 라고 자랑스럽게 설명하기도 했다.
3. 사회관계
점심 식사 후, 친구들과 함께 그림을 그리며 이야기를 나누었다. 자신의 그림을 설명하며 친구의 그림에 관심을 보이고, 칭찬하는 모습을 보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