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4세 3월 유아~량 (2) .doc 파일정보
만 4세 3월 유아 발달평가 – 6page 분량 (2) .doc
만 4세 3월 유아~- 6page 분량 자료설명
만 4세 3월 유아 발달평가 – 6page 분량
만 4세 3월 유아~ 분량 | 즉시다운 자료의 목차
1. 신체건강운동
2. 의사소통
3. 사회관계
4. 예술경험
5. 자연탐구
2. 의사소통
3. 사회관계
4. 예술경험
5. 자연탐구
본문내용 (만 4세 3월 유아~량 (2) .doc)
1. 신체건강운동
오전 자유놀이 시간, 블록을 이용해 높은 탑을 쌓으려고 애썼다. 꽤 높이 쌓았지만, 탑이 무너지자 `아, 망했어!`라며 실망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금세 다시 블록을 정리하고, 이번에는 더욱 꼼꼼하게 쌓는 모습을 보이며 집중력과 지구력을 보여주었다. 점심 먹고 난 후에는 놀이터에서 친구들과 함께 신나게 뛰어놀았고, 미끄럼틀을 타면서 쾌감을 느끼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봄학기라 햇살이 따뜻했고, 땀을 흘리며 뛰어노는 에너지가 넘쳤다.
2. 의사소통
낮잠 시간 후, 선생님께 자신이 그린 그림을 보여주며 열심히 설명했다. 자신이 그린 것은 `빨간 자동차`라고 말했고, 자동차가 어떻게 움직이는지, 어떤 색깔인지 자세하게 말해주었다. 친구들과 함께 역할놀이를 할 때는 `내가 선생님이야!`, `너는 학생이야!` 라며 역할을 정하고, 상황에 맞는 대화를 나누는 능력을 보여주었다. 간단한
오전 자유놀이 시간, 블록을 이용해 높은 탑을 쌓으려고 애썼다. 꽤 높이 쌓았지만, 탑이 무너지자 `아, 망했어!`라며 실망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금세 다시 블록을 정리하고, 이번에는 더욱 꼼꼼하게 쌓는 모습을 보이며 집중력과 지구력을 보여주었다. 점심 먹고 난 후에는 놀이터에서 친구들과 함께 신나게 뛰어놀았고, 미끄럼틀을 타면서 쾌감을 느끼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봄학기라 햇살이 따뜻했고, 땀을 흘리며 뛰어노는 에너지가 넘쳤다.
2. 의사소통
낮잠 시간 후, 선생님께 자신이 그린 그림을 보여주며 열심히 설명했다. 자신이 그린 것은 `빨간 자동차`라고 말했고, 자동차가 어떻게 움직이는지, 어떤 색깔인지 자세하게 말해주었다. 친구들과 함께 역할놀이를 할 때는 `내가 선생님이야!`, `너는 학생이야!` 라며 역할을 정하고, 상황에 맞는 대화를 나누는 능력을 보여주었다. 간단한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