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3세 8월 유아~age 분량.doc 파일정보
만 3세 8월 유아 발달평가 – 6page 분량.doc
만 3세 8월 유아~- 6page 분량 자료설명
만 3세 8월 유아 발달평가 – 6page 분량
만 3세 8월 유아~ 분량 – 2025 자료의 목차
1. 신체건강운동
2. 의사소통
3. 사회관계
4. 예술경험
5. 자연탐구
2. 의사소통
3. 사회관계
4. 예술경험
5. 자연탐구
본문내용 (만 3세 8월 유아~age 분량.doc)
1. 신체건강운동
오전 자유놀이 시간, 모래놀이를 하며 삽으로 열심히 모래를 퍼 담았다. 한참을 앉아서 집중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고, 중간중간 혼자서 `여기다 넣어야지!` 라며 중얼거리며 놀이에 몰입했다. 점심시간 후에는 교실 안에 마련된 미끄럼틀에서 여러 번 내려오며 즐거워했다. 다른 친구들과 서로 번갈아 타면서 기다리는 모습도 보였다. 오후에는 친구들과 함께 넓은 운동장에서 뛰어놀며 자유롭게 움직이는 모습을 보였다. 날씨가 좋은 5월이라 야외활동이 더욱 활기찼다.
2. 의사소통
점심시간에 `선생님, 저 밥 다 먹었어요!` 라고 말하며 스스로 식판을 가져다 놓았다. 낮잠 시간 전 그림책을 읽어주자, 책 속 그림을 가리키며 `강아지!` `고양이!` 와 같이 단어를 정확하게 말하며 이야기 내용을 이해하고 있음을 보여주었다. 또래 친구와 놀이를 하면서 `내 차례야!`, `같이 하자!` 와 같은 간단한 문장으로 의사소통을 시도하며 자신의 의사를 표현하려는 모습을
오전 자유놀이 시간, 모래놀이를 하며 삽으로 열심히 모래를 퍼 담았다. 한참을 앉아서 집중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고, 중간중간 혼자서 `여기다 넣어야지!` 라며 중얼거리며 놀이에 몰입했다. 점심시간 후에는 교실 안에 마련된 미끄럼틀에서 여러 번 내려오며 즐거워했다. 다른 친구들과 서로 번갈아 타면서 기다리는 모습도 보였다. 오후에는 친구들과 함께 넓은 운동장에서 뛰어놀며 자유롭게 움직이는 모습을 보였다. 날씨가 좋은 5월이라 야외활동이 더욱 활기찼다.
2. 의사소통
점심시간에 `선생님, 저 밥 다 먹었어요!` 라고 말하며 스스로 식판을 가져다 놓았다. 낮잠 시간 전 그림책을 읽어주자, 책 속 그림을 가리키며 `강아지!` `고양이!` 와 같이 단어를 정확하게 말하며 이야기 내용을 이해하고 있음을 보여주었다. 또래 친구와 놀이를 하면서 `내 차례야!`, `같이 하자!` 와 같은 간단한 문장으로 의사소통을 시도하며 자신의 의사를 표현하려는 모습을
💾 다운받기 (클릭)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