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3세 2월 유아~age 분량.doc 파일정보
만 3세 2월 유아 발달평가 – 19page 분량.doc
만 3세 2월 유아~ 19page 분량 자료설명
만 3세 2월 유아 발달평가 – 19page 분량
만 3세 2월 유아~ 19page 분량 자료의 목차
1. 신체건강 및 운동
2. 의사소통
3. 사회관계
4. 예술경험
5. 자연탐구
2. 의사소통
3. 사회관계
4. 예술경험
5. 자연탐구
본문내용 (만 3세 2월 유아~age 분량.doc)
1. 신체건강 및 운동
오전에는 놀이터에서 친구들과 신나게 뛰어놀았다. 미끄럼틀을 타고, 그네를 탔고, 모래놀이도 했다. 특히, 높은 미끄럼틀을 혼자서도 거침없이 내려오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점심시간 후에는 쌓기 놀이에 집중하며 손과 눈의 협응력을 발휘했다. 블록을 차곡차곡 쌓고, 무너뜨리기를 반복하며 즐거워했다. 오후에는 자유 놀이 시간에 제법 빨리 달리며 평소보다 활동량이 많았다. 가을 운동회를 앞두고 체력이 더 좋아진 것 같다.
2. 의사소통
점심 식사 후, 선생님께 “나, 물 좀 주세요!”라고 또박또박 말하며 자신의 필요를 정확하게 표현했다. 낮잠 시간 전 동화책을 읽어주자, 책 속 그림을 가리키며 “강아지!” “고양이!” 하고 단어를 정확하게 말하며 흥미를 보였다. 친구와 함께 놀이를 하면서 “같이 해!” “내 차례야!”와 같은 간단한 문장을 사용하여 의사소통을 시도했다.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말로 표현하려는 시도가 늘어나고 있다.
3. 사회관
오전에는 놀이터에서 친구들과 신나게 뛰어놀았다. 미끄럼틀을 타고, 그네를 탔고, 모래놀이도 했다. 특히, 높은 미끄럼틀을 혼자서도 거침없이 내려오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점심시간 후에는 쌓기 놀이에 집중하며 손과 눈의 협응력을 발휘했다. 블록을 차곡차곡 쌓고, 무너뜨리기를 반복하며 즐거워했다. 오후에는 자유 놀이 시간에 제법 빨리 달리며 평소보다 활동량이 많았다. 가을 운동회를 앞두고 체력이 더 좋아진 것 같다.
2. 의사소통
점심 식사 후, 선생님께 “나, 물 좀 주세요!”라고 또박또박 말하며 자신의 필요를 정확하게 표현했다. 낮잠 시간 전 동화책을 읽어주자, 책 속 그림을 가리키며 “강아지!” “고양이!” 하고 단어를 정확하게 말하며 흥미를 보였다. 친구와 함께 놀이를 하면서 “같이 해!” “내 차례야!”와 같은 간단한 문장을 사용하여 의사소통을 시도했다. 자신의 생각과 감정을 말로 표현하려는 시도가 늘어나고 있다.
3. 사회관
💾 다운받기 (클릭)
⭐ ⭐ ⭐